본문 바로가기

IT리뷰

바디프랜드 팔콘 안마의자 BFR-7210 최저가

팔콘 안마의자 중에서 최저가 모델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컴팩트한게 공간효율이 좋네요. 그리고 디자인 만큼은 제대로 인거 같네요. 정말 그냥 고급스럽다라는 말이 절로나옵니다. 로보워킹 너무 시원하고 아주그냥 획기적이네요. 미래 세계 기계를 다루는 느낌임.ㅋ

그레이

 

사이즈가 작은편이라 뒷공간 여유가 많이 없어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공간이 협소하다면 팔콘으로 하세요.

확실히 특이하게 다리부분이 좌우로 따로 독립구동이 되는데 뭔가 진화한 마사지감이 느껴지며 시원시원하네요.

다리 스트레칭도 가능 하니 너무 좋습니다.

 

기능이 상당히 다양합니다. 무려 27가지.. 이거 다 언제쓰니...

온열부위도 등이랑 종아리도 되어서 좋음!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건 강도조절! 마사지볼은 3단계까지, 강도는 무려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서 섬세한 마사지를 즐겨하는 분에게도 아주 제격일듯하네요.

 

아무튼 등과 종아리 손지압 뒤굼치까지 부위전체가 세심하고 어디한군데 안시원한데가 없이 정말 뛰어난 안마기기계 상위급모델이라는게 확 느껴지네요. 돈만된되면 다른건 비교할필요도 없어요~

 

<최저가>

 

바디프랜드 팔콘 안마의자 + 러그(랜덤발송)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팔콘 BFR-7210 주요특징!

다이내믹 로보워킹 마사지, 좌우 다리부 독립구동 기술인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적용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로보워킹, 더 넓어진 다리 폭 114도, 로보 다리부 속도 향상 12mm/s.

 

손 팔 어깨 종아리 발 뒤꿈치까지 36개 에어백으로 전신을 빈틈없이 마사지해줍니다.

 

자동마사지 프로그램

자동체형인식, 다리길이조절, 사용자별계정생성, 블루투스스피커, 무선통신소프트웨어업데이트, 자동슬라이딩각도조절

 

 

 

 

 

제휴활동으로커미션이지급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