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

먼데이하우스 아쿠아텍스 4인소파 아이보리 베이직 클래식라지

가성비 아주 좋습니다. 금액이 저렴해서 반신반의 했는데 걱정은 그저 기우였을뿐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이였네요. 개인적으로 비싼소파보다는 저렴한 가성비로 찾고있었는데 마침 이게 딱 눈에 들어왔고 디자인도뿐만아니라 컬러까지 기대이상으로 모두 마음에 듭니다.

아이보리

 

쿠션은 아주 딱딱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물컹하지도 않고 딱 적당한 느낌입니다.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럽네요. 재질도 집에 냥이가 긁어도 스크래치도 나지않고 나름 안심이 되네요. 더불어 오염걱정도 되었지만 물티슈로 쓱 닦아주니 잘 지워지네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무난무난한 소파입니다. 좀더 큰 클래식이랑 두가지 있는데 클래식으로 했으면 큰일났을뻔했네요. 적당한 사이즈는 베이직으로 하고 좀더 큰사이즈로 하면 클래식으로하면 됩니다. 아무튼 쿠션도 적당히 푹신하고 컬러도 밝아서 인테리어에도 좋구요. 가성비 소파 4인용짜리 찾는다면 아주 제격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최저가>

 

[쿠폰가 479,000원] LOUNGE 아쿠아텍스 4인소파(쿠션3개증정)

-32% 499,000원. 리뷰 4.6점, 1,206개

ohou.se

 

 

먼데이하우스 4인 소파.

20cm 더 크게, 290cm로 새롭게 출시된 클래식 라지.

클래식보다 20cm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느공간에나 부담없이 어울리는 베이직.

 

심플하고 간결한선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이지만 구스로 이루어진 내장재로 인하여 착석감은 물론이고 시각적으로도 포근한 느낌을 준답니다.

 

모서리부분을 라운드 처리하였습니다.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미니멀한 아웃라인을 유지할수있도록 과하지 않은 곡선을 유지하였답니다. 비슷해보이는 소파가 많지만 라운지소파는 재봉선에 파이핑라인처리하여 구스소파이지만 조금더 정돈되어 보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